• 즐겨찾기 추가
  • 2017.08.10(목) 16:52
“가장 가보고 싶은 ‘장성 8경’은?”

장성군, 블로그 &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중... 44명 추첨 아이스크림 쿠폰 지급“장성 8 경도 찾아보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7년 06월 08일(목) 15:50
장성군은 2일부터 이달 23일까지 장성군 공식 블로그와 SNS에서 ‘장성 8경’을 주제로 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전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성군이 공식 운영 중인 블로그(http://blog.naver.com/yellowcity-js)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장성 8경 중 가장 가고 싶은 곳’을 골라 댓글에 기재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단, 참여에 앞서 장성군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의 소식받기를 신청해야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장성 8경’을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블로그와 SNS 친구 맺기를 통해 장성의 소식도 지속적으로 알려갈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장성 8경’은 백양사, 축령산 편백숲, 장성호, 남창계곡, 홍길동 테마파크, 필암서원, 입암산성, 금곡 영화촌으로 자연 유산과 문화재, 공원 등이 다양하게 섞여 있다.
장성군은 참여자 중 매체별로 11명씩 44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4명에게는 유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을, 40명에게는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 쿠폰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0일 발표한다.
장성군은 주민들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6월에 장성군 홍보를 자처하는 SNS 서포터즈를 모집해 일반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다뤄갈 예정이다. /장성=최종복 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