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7.06.25(일) 15:11
국제 인성교육원, 전남과학대 인성교육 성료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7년 06월 17일(토) 15:00
국제 인성교육원(이하 대표 박희진)은 지난 8일(목)과 13일(화) 전남과학대학교 특전부사관과 재학생 40여 명을 대상으로 마인드 레크리에이션과 인성교육 및 진로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인드 레크리에이션은 도전, 꿈, 연합, 사고력이라는 4가지 주제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고 인성교육은 ‘사랑의 힘, 말의 힘’을 주제로 말 한마디의 힘을 소개하며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강연 말미에 하루에 3번, 3명의 사람에게 3가지 좋은 말을 하는 333 캠페인을 실시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3일 실시한 진로 강연에는 레드우드의 연합정신을 바탕으로 소통과 교류를 통해 건강한 마음을 흘러 받을 수 있는 정신을 소개했다.
정명열 교수는 “군 부사관의 리더가 될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인성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이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마음가짐을 배울 수 있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박희진 대표는 “우리 사회가 건전한 인성을 지닌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되기 위해서는 인성교육을 통해 인생의 참된 가치와 삶의 분명한 목적을 설정해야 한다”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강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회가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 인성교육원은 사단법인 코코넛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국내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곳에서 인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광주=김용범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