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7.09.19(화) 14:03
“광주전남 대학생들과 함께 한전 KPS를 알리다!”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7년 07월 06일(목) 14:07
한전 KPS(사장 정의헌)는 7월 3일 광주전남혁신도시(전남 나주시 소재)에 위치한 본사에서 정의헌 사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들과 한전 KPS 서포터스로 선발된 대학생 20명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2017년도 한전 KPS 대학생 서포터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역사회 우수인재들과의 소통과 더불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한전 KPS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한전 KPS 대학생 서포터스는 2015년부터 매년 광주전남 지역 대학생을 선발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날 한전 KPS 정의헌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스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전 KPS을 알리는 데 노력해달라”라고 당부하며 “앞으로 ‘꿈’을 가진 ‘청춘’으로서 대학생이 쌓아야 할 역량을 키우는 한편, 한전 KPS 서포터스 활동을 통해서도 많은 경험을 쌓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한전 KPS 대학생 서포터스 발대식은 회사 홍보 영상 상영, 서포터스 대표 선서, 임명장 수여에 이어 서포터스 자기소개 및 팀 편성, 서포터스 운영안 발표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한전 KPS 대학생 서포터스는 오는 9월까지 발전소 현장 체험과 하절기 에너지 절약 캠페인 참여, 그리고 홍보 UCC 등을 통해 한전 KPS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정중헌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