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7.09.22(금) 15:26
순천에서 친구할까? 제3회 어린이 책축제 개최

9월 23일 버드내공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7년 09월 14일(목) 14:12
순천시는 ‘친구할까?’ 라는 주제로 ‘제3회 어린이 책축제’를 오는 23일 버드내공원에서 개최한다.
어린이 책축제는 오전 10시에 오프닝 공연인 어린이 동화연극 ‘꼼지락거인의 비밀정원’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열린다. 전에 볼 수 없었던 대단한 단막극이 진행된 후 사용했던 무대는 참석자과 함께하는 포토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개막식 이후에는 ▶김성진, 한태희, 박종채, 김중석 작가와의 만남 ▶나만의 팝업북 만들기 ▶그림책 아트프린트 ▶빵굽는 포포아저씨 동화연극 ▶마리오네트 인형극 ▶책갈피, 야생화 손수건, 요술팔찌 만들기 ▶가족과 함께 책 읽어주는 텐트 등 전시, 놀이, 공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형 행사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참여해 운영하는 ‘북적북적 프리마켓’도 함께 펼쳐져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더욱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순천시립도서관에서는 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독서감상문 응모대회, 독서감상화 그리기대회 등 독서경진마당도 마련하고 있다. 독서감상화 그리기 대회는 책축제 당일 개최되므로 축제를 즐기러 오는 순천시 유치원~고등학생들은 18일까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s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순천=안미은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