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8.09.20(목) 16:21
2018년 전국소년체전을 빛낼 고흥군 선수단 파이팅!!

고흥교육지원청, 제47회 전국소년체전 대비 강화 훈련 지원 활동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8년 05월 02일(수) 14:26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병원)은 4월 30일 전국소년체전에 출전에 대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학생선수들의 훈련현장을 방문 격려했다.
교육장은 고흥동초 정구부와 검도부, 고흥중 역도부와 정구부를 방문해 선수와 코치진을 위문 격려한데 이어, 오는 5월 4일에는 녹동초 배구부, 금산초 씨름부와 고흥여중 볼링부를 방문해 격려할 예정이다.
고흥교육지원청은 고흥동초 정구부, 검도부를 비롯한 5개교에서 정구,검도, 씨름, 배구, 볼링, 역도, 육상, 태권도 등 9개 종목의 운동부를 육성·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47회 전국소년체전에 거의 모든 종목에 전남대표 선수를 출전시키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정병원교육장은 “우리 운동부가 우수한 성적으로 모두 참가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메달에 대한 부담을 떨치고 즐겁게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강인한 정신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무장하는 게 중요하다.”며 “특히 연습도중 부상의 위험에 대한 철저한 대비를 부탁한다.”고 학생과 지도감독에게 각별한 부탁과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고흥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전국소년체전에서 초등정구와 검도 등의 금메달를 비롯한 은메달과 동메달 5개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학생선수들이 연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선수들이 흘리는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고흥=이종혁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