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8.09.20(목) 16:21
완도군, 전복 소비촉진 위해 (주)YK동그라미와 업무협약

산모들에게 전복, 미역 등 산후조리 식단 개발 및 판촉 기대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8년 05월 28일(월) 13:11
완도군은 지난 25일 산후조리원 운영 회사인 (주)와이케이동그라미와 지속적인 전복 소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와이케이동그라미(대표 김영광)은 국내 최대의 산후조리원을 운영하는 법인형태 회사로 서울, 경기지역에 40여개의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 중국에 7개 산후조리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양 기관은 ▲산모를 위한 완도산 전복, 미역 등 해조류를 이용한 식단 개발 및 제공 ▲완도산 전복과 해조류가 산후조리원에 제공될 수 있도록 협조 ▲와이케이가 운영하는 ‘디베이비’ 쇼핑몰 이용자에게 전복, 해조류 홍보 등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주)와이케이동그라미에서는 군에서 추진하는 공공산후조리원 신축과 관련하여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제공하여 최고의 산후조리원이 세워 질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지역 인구 늘리기 및 출산율 증대에도 한 몫을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주)와이케이동그라미 김영광 대표는 “산후 회복에 좋은 완도산 전복과 미역 등을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면서 “완도산 전복, 미역 등 해조류 제품 홍보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현식 완도군수 권한대행은 “산모들에게 다양한 전복, 해조류 레시피를 제공하고 동그라미 산후조리원의 앞선 노하우를 배워 지역민들에게 양 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완도군과 (주)와이케이동그라미는 동그라미 회원들에게 완도군 관광지 입장권 또는 기타 입장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완도=이인선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