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8.12.13(목) 16:09
진도군, 보배섬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19일까지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8년 07월 05일(목) 12:47
진도군이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오는 19일(목)까지 모집한다.
5일 진도군에 따르면 관심과 열정으로 뛰는 SNS 홍보대사로 보배섬 진도군의 독특한 매력을 인터넷상에 널리 알려 줄 ‘제1기 보배섬 SNS 서포터즈’를 30여명 내외로 모집한다.
대상은 지역 제한 없이 모집하고 있으며, 사진·동영상 등 디지털 기기 사용에 능숙한 사람이면 된다.
진도군청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24일(화) 발표한다.
군은 SNS 서포터즈에게 게시물에 대한 원고료와 우수 게시물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역량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도군 기획조정실 관계자는 “진도군의 주요 축제, 문화·관광 등 눈높이에서 공유하고, 보다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 온라인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며 “무궁무진한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흥미거리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진도 홍보 도우미가 돼 줄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 제1기 SNS 서포터즈 지원자는 진도군 페이스북(www.facebook.com/00jindo00), 진도군청 홈페이지(www.jindo.go.kr)에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메일(dopak@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진도=김연일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