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8.09.20(목) 16:21
"여름 대목 잡아라!" 서점가, 기획전 풍성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8년 07월 09일(월) 10:42
서점가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교보문고는 15일까지 '여름의 시작은 OOO과 함께' 댓글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시그니처향 종이 방향제를 준다.
또 소설·에세이 분야 상위권 도서 기획전을 열어 독서 노트, 트래블 파우치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예스24는 5만원 이상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비치볼·캠핑의자·샐러드컵·보틀·쿨러백·우산 중 택1)을 준다. e북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비치볼, 캠핑 의자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는 '여름, 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 기획전을 마련한다.
초·중·고교 학습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T머니 카드 또는 캔텀블러, 3만원 이상 구매 시 투명 보틀 또는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초등 세트 구매 시에는 우공비 단원 평가, 우등생 단원 평가, 백 점 맞는 서술형 평가, 완자 단원 평가 중 원하는 부록을 증정한다.
또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추천 도서를 모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더위에 고전하는 당신을 위한 고전' 기획전 대표 추천도서로는 '반니 세계문학 베스트 걸작선 시리즈'가 있다. '노인과 바다' '동물농장' '어린왕자' '오 헨리 단편선' '인간실격' 등 오랫동안 사랑받은 세계문학 중 엄선해 여행 가방에 쏙 들어가는 핸디형 크기로 선보인다. 오디오북도 내놓는다. 반니 세계문학 베스트 걸작선 시리즈 포함 기획전 추천도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투명보틀, 비치타월 등을 증정한다./뉴시스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