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8.11.13(화) 15:49
무안군, 공간정보 및 도로명주소 연구발표“대상”수상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8년 09월 12일(수) 14:14
무안군(군수 김산)은 전라남도가 주관하는 ‘2018 공간정보 및 도로명주소 워크숍 연구과제 발표’에서 도로명주소 분야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국제수묵비엔날레가 열리는 진도 무형문화재 전수관에서 개최된 워크숍은 ‘공간정보 및 도로명주소 업무혁신을 통한 시책개발과 고품질 행정서비스 실현’을 목적으로 관련 전문가, 대학교수, 전남도 및 시군 담당공무원 70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무안군은 전남도내 22개 시·군 중 연구과제 서면심사 평가에서 우수 3개 시군으로 선정돼 ‘대단위 건물군 단지 내 도로명 부여 방안’이라는 주제로 관내 청계면의 목포대학교를 대상으로 대단지 건물군에 도로명을 부여함으로써 목포대학교를 이용하는 군민들과 학생들의 주소편의를 증진하고 도로명주소 발전방안을 모색하여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군 관게자는 “앞으로도 무안군이 토지·지적행정의 우수 군으로 자리매김하고 군민들이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공무원들의 자기개발과 행정업무 연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안군은 전남도 내에서도 토지행정과 지적업무 선도 군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업무연찬 연구과제 발표를 통한 개인수상 뿐만 아니라 최근 5년 연속으로 토지행정평가에서 기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무안군민들에게 고품질 대민 행정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무안=고민재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