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19.03.21(목) 16:08
담양군,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으로 농식품 판로 개척 ‘총력’

(주)공영쇼핑 상품개발자(MD) 초청 입점 설명회 및 품평회 개최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2018년 12월 12일(수) 12:34
담양군은 12일 담양문화회관 세미나실에서 지역 농특산품 생산업체와 (주)공영쇼핑 상품개발자(MD) 등이 참여한 가운데 TV홈쇼핑 입점 설명회와 품평회를 진행했다.
이번 품평회는 담양 농식품의 홍보와 판로를 확대하고자 (주)공영쇼핑과 담양군이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해 마련된 것으로, 최형식 담양군수와 ㈜공영쇼핑 관계자, 지역특산품 생산업체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주)참사랑F&B, 담양농협, 안복자한과, 담양한과, 고려전통식품, 오엠오, 고재구쌀엿, 해드림식품 등 담양을 대표하는 20여 업체, 100여 가지의 품목의 생산, 품질, 위생, 포장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품평회와 TV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입점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품평회를 통해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내년 공영쇼핑에서 11%의 수수료로 TV홈쇼핑 판매방송을 시작하며, 참석한 모든 업체가 공영쇼핑 온라인 몰에 입점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우리군 우수 농식품 이미지 제고와 판매처 확대로 기업체의 매출 확보는 물론, 기업과 지자체 간 유기적인 협력으로 우리군 농식품의 유통체계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6차 산업을 연계한 전략적 마케팅과 다양한 지원을 통해 담양의 농특산물이 국내외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양=최영상기자
남도투데이 namdo2030@naver.com
독자 의견 (0개)
이 름 비밀번호
제 목
내 용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